Thursday, 8 February 2018

이브 거래 전략


Eve 거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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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전략 - EVE의 초심자 광업 지역.
나는 지난 밤에 동료와 이야기를하고 있었고 그녀는 무역 허브로부터 광산 시스템을 벗겨 내고 Trit에 대한 구매 주문을 현행 가격보다 훨씬 싸게 사용한다고 언급했다. (예 : 1,000,000 trit 4.0 ISK ea / 반면 Jita는 5.07 정도). 그녀는 광부들이 광물을 어디에서 가져 가야할지 모를 지 또는 운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가 엄청난 이익을 보았다고 말했다.
내 질문은 - 이 시스템이 starmap을보고 그것들이 연결된 통계를 볼 수 있는지를 말할 수 있습니까? 외부 웹 사이트를 사용해야합니까? 나는 광부를 직접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내 회사를 따라 광산을 찾았으므로이 시스템을 어디에서 찾아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별지도 자체에서 이러한 시스템을 찾을 수 없습니다. 유일하게 실제적인 방법은 배에 들어가서 실제로 일부 시스템을 무역 허브에서 적당한 거리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힌트를 줄 수있는 사이트는 Eve-Central입니다. 여기에있는 Tritanium 주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가 있습니다. 여전히 녹색 보안 상태의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Trit에 대한 Jita 가격 이하의 대규모 판매 / 구매 주문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경로에주의를 기울여야 할 경우, 일부 장소로가는 경로가 해적선이나 화물선이 해적에 취약한 낮은 초를 통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욕심 많은 고블린.
욕심 많은 고블린.
EVE의 재물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소개 EVE online Wannabe 억만 장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브 온라인은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ISK 용 플렉스를 구매할 수있는 방법으로 통용 통화 (ISK)를받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무료 2 재생 게임입니다. 개발자는 아이템 상점에서 PLEX를 구매하여 "생성"합니다. PLEX를 활성화하면 구독 시간에 30 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SK는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게임의 모든 것. 모든 와일드 라이프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와우와 같이 "영혼을 잃는"것도 없습니다. 선박, 모듈 및화물의 내용물은 NPC 해적 및 적 플레이어에 의해 파괴 될 수 있으므로 항상 새로운 것을 사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퀘스트를 수행하면 "경험 포인트"를 얻지 못합니다. 스킬 포인트는 당신이 얼마나 플레이하든 관계없이 실시간으로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430112255 게임의 모든 기술을 익히려면 스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완벽한 특성을 사용하여 최상의 임플란트로 18 년 2 개월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질 수 있으므로 같은 시간에 여러 명의 캐릭터가 학습하게하십시오. 그 중 하나는 산업을 배우고 다른 하나는 소형 선박 전투, 다음 한 전함, 네 번째 물류 선박 (치료자), 다섯 번째 수도 선박 등을 배웁니다. 각 계좌는 지불해야하며, ISK를 가지고 있다면 PLEX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Trader character 내가 말했듯이, 학습 기술은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당신은 목표를 가지고이 게임을하고 싶습니다. 부자가 아니라 PvP를 죽이거나 일부 롤 플레이 목표를 완료하려면 전용 계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기본) 계정은 거래가 아닌 귀하의 주요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상인이 주 훈련에 대한 훈련을 멈추게하고, 목표를 늦추는 훈련으로 주 상인에게 상금 알선을하지 마십시오. 거래를 위해 두 번째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이것은 내가 진짜 돈을 지불하도록 제안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 거래 계좌를 시작하는 것. 물론 주 목표가 부자가되는 경우 주 계정은 상인입니다.
순위 그래서 당신은 +3/4 이식, 3/4 트레이딩 스킬을 가지고 있고 직업 에이전트로부터 약 80M가 있습니다. Jita를 지배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리 빠르지는 않습니다. 물품을 판매 할 때마다 브로커 수수료와 판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매수 주문을 할 때마다 브로커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판매 세는 1.5 % (1B 판매 후 15M)이며 Accounting 5를 학습하면 0.75 %로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수수료는 브로커 관계 5를 학습하여 1 %이며 0.75 %로 낮출 수 있습니다. 90M의 경우 100M에 판매하면 675K + 750K + 750K = 2.175M로 수익의 22 %가됩니다. 너는 그걸 원하지 않아.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파벌을 부추길 때 브로커 수수료가 크게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진로 에이전트 임무 때문에 이미 당신을 좋아합니다. 캐릭터 스크린에 스탠딩 패널을 열면 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약 3-4 (연결없이 2-3)입니다. 브리커가 연결을 무시할 때 특히 그렇진 않습니다. 어떻게 개선 할 수 있습니까?
지역 견학 이제 완전히 새로운 출발을 했더라도 선교 사역에서 선출과 일부 종자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지역을 강탈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옵션입니다. 그렇게한다면, 괜찮은 운반선이 필요합니다. Faction Industrial 5를 배우고 T2 산업을 이용하거나 Orca를 조종하는 법을 배움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꽤 크고 훌륭한 탱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VEMON을 사용하고, 최적의 맵을 계산하고, Orca 또는 Freighter를 찾으려면 게임을 충분히 배웠을 것입니다.
Station trading 여기서 허브에 앉아서 판매 및 구매 주문을 관리합니다. 분명히 구매 주문은 판매 주문보다 작으므로 그 차이는 귀하의 이익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시작 돈, 좋은 기술 (모두 4 최소)을 필요로하고 모든 별, 그냥 시장 창을 보지 않고 만족되고있다. 그것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허브 간 운송 Jita, Dodixie, Amarr, Hek 및 Rens와 같은 다른 허브의 가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위해 하나 이상의 상인 alt가 필요합니다. 커버하려는 각 허브마다 1 개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시작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어디에서 값이 싼지 구매 주문을하고 값 비싼 곳에서 판매하십시오. 직접 또는 택배 계약을 통해 운송 할 수 있습니다.
교환 할 품목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질문이며, 이것이 내가 최소한 도울 수있는 질문입니다. 내 블로그에서 내가 무엇을 거래하는지 알 수 있지만, 모방 자 # 1241이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아 내야 만합니다. 하나의 제안 : 귀하의 주요 활동에서 사용하는 거래 품목 (거래하지 않는다고 가정). 예를 들어, Minmatar FW 조종사가 주 활동을하고 있다면 아이템을 가지고 거래하십시오. LP 상점이나 전투에서 사용하는 배나 모듈, FW 임무 등의 임무 약도를 직접 얻으십시오. 당신이 알고있는 아이템.

거래.
거래는 이브 내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행위입니다.
소개.
Uni 거래 클래스에 관한 많은 기록이 포럼에 있습니다. 몇 가지 예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무역 101 - Lompster (거래의 기초, 역과 전시 거래에 중점을 둔다) Eldiora (거래의 기초, 지역 간 무역과 시작에 중점을 둔다.) Dr Deus (무역 소개, 역 거래 강조, Jita 거래, 최대화 이익). Sun Win (구매 및 판매 주문, Alt. 구매 낮은 가격, 높은 판매, 운반을 통한 무역 시장 시스템 세부 사항, 시장 분석, 권장 기술)
거래의 장점.
시작하기 쉽습니다. 기술이없는 캐릭터를 즉시 거래 할 수 있으며, 다른 직업에 비해 필요한 기술 훈련의 양은 상당히 적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시작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기술은 Trade입니다. 당신이 열 수있는 주문 수에 약간 제한이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전쟁 중 쉽게하기 : 기술에 대한 적은 투자 (마케팅, 조달 및 레벨 2 로의 일기)를 통해 한 시스템에서 거래를 다른 시스템에 고정 시키거나 다른 방법으로 거래하려면 alt 키를 사용하여 쉽게 거래를 정산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유연성 : 많은 거래가 도킹되는 동안 발생하며, 대부분의 시간에 실제 위험없이 AFK로가는 것이 쉽습니다. 이것은 운반하는 동안 사실이 아니지만, 좋은 잡아 당김은 상당히 짧은 경향이 있으며 항상 중간에 도킹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인터페이스.
무역 창.
거래의 가장 단순하고 가장 사용되지 않는 형태 일 수도 있지만, 거래 창에는 동일한 역의 누군가와 도킹해야합니다. 대부분 개인적으로 친구에게 항목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매가 불가능하고 사기가 일반적이기 때문에 거래 창은 일반적으로 덜 유용합니다.
계약은 NeoCom의 계약 버튼을 통해 제공되는 업무용 또는 제품 용 공개 계약입니다. 거래 창과 마찬가지로 대량 거래는 어렵고 사기가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계약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제품을 포함 할 수 있으며 거래 창구를 통해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이 무역 창구를 통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또는 택배 계약은 운송 경로에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이것은 이브에서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시장은 기본적으로 품목 교환 계약서의 자동 목록입니다 : 구매 주문 및 판매 주문. 주문은 부분적으로 채워지고 쉽게 검색 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원칙은 동일하지만 계약을 통해 거래하는 것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시장의 또 다른 장점은 시장 세부 정보 탭을 사용하여 항목이 실제로 판매되는 가격과 수량을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은 그들이 보유한 특정 지역으로 제한됩니다.
무역 기술은 네 가지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활발한 주문 수를 늘리는 기술 : 무역, 소매, 도매, 거물. 마케팅, 구매, Daytrading, 가시성 원격으로 물건을 사고 팔 수있는 기술. 거래 오버 헤드를 줄이는 기술 : 회계, 중개인 관계, 증거금 거래. 미해결 계약의 최대 수를 늘리는 기술 : 계약 및 공사 계약.
주문 기술.
캐릭터는 5 가지 동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Trade & # 160; (1x, 20k & # 160; ISK) - 레벨 당 4 개의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소매업 (2x, 100k & # 160; ISK) - 레벨 당 8 개의 추가 주문을 제공합니다. Wholesale & # 160; (4x, 35M & # 160; ISK) - 레벨 당 16 개의 추가 주문을 허용합니다. 타이쿤 (6x, 100M & # 160; ISK) - 레벨 당 32 개의 추가 주문을 제공합니다.
5 레벨 캐릭터까지 훈련 된이 모든 기술을 통해 최대 305 개의 주문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원격 기술.
이 기술에 대한 정보는 오도 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이 기술은 마술처럼 물건을 움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조달을 통해 멀리있는 시스템에서 상품을 구입하여 현재 스테이션의 격납고에 표시 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이하는 일은 현재 역 / 시스템에없는 상품을 사고 파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역의 거래자 인 경우, 물건을 가지고 어딘가에서 놀 수 있습니다. 이는 무역 허브가 PvP 조치를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안전성이 향상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구조의 판매를 관리하면서 임무가있는 선교로 돌아가 무역 하역에 당신의 구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3x, 3.5M & # 160; ISK) - 판매 주문을 원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범위 : 레벨 0 : 현재 스테이션 레벨로 제한 1 : 현재 태양계 레벨 내의 모든 위치 2 : 5 점프 레벨 3 : 10 점프 레벨 4 : 20 점프 레벨 5 : 전체 지역 조달 & # 160; (3x, 1.5M & # 160; ISK ) - 구매 주문을 원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케팅 기술과 동일합니다. 당일 치기 & # 160; (1x, 12.5M & # 160; ISK) - 주문을 원격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케팅 기술과 동일합니다. Visibility & # 160; (3x, 7.5M & # 160; ISK) - 원격 구매 주문의 최대 범위를 늘리므로 판매자는이 범위의 원격 구매 주문을 사용하여 모든 스테이션에서 해당 주문을 채울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 주문은이 스킬에 국한된 유효한 유효 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케팅 기술과 동일합니다.
오버 헤드 감소 기술.
회계 처리 (3x, 5M 및 ISK) - 레벨 당 10 %의 거래 세율을 5 %에서 2 %로 1 % 줄입니다. 중개인 관계 (2 배, 100 배, 160 배) - 감소 중개인 수수료는 NPC 방송국의 시장 주문에 따라 레벨 당 0.1 % 씩 레벨을 3 %에서 2.5 % 씩 깎음으로써 수집되었습니다. 이 수수료는 상인과 방송국을 소유 한 법인 간의 순위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Margin Trading & # 160; (3x, 20M & # 160; ISK) - 레벨 당 25 %의 구매 주문서에 넣어야하는 ISK 금액을 줄입니다. 나머지는 실제로 누군가가 당신에게 물건을 팔 때 캐릭터의 지갑에서 가져옵니다. 레벨 0 : 100 % - 구매 주문이 레벨 1 : 75 % 레벨 2 : 56.25 % 레벨 3 : 42.18 % 레벨 4 : 31.64 % 레벨 5 : 23.73으로 설정되면 전체 ISK 금액이 지갑에서 제거됩니다. %
계약 기술.
계약 체결 (1x, 150k & ISK) - 최대 계약 수를 레벨 당 4 씩 레벨 5에서 ​​최대 21까지 증가시킵니다. 계약 체결 (3x, 150k & # 160; ISK) - 귀하가 귀하 회사를 대신하여 레벨 당 10 씩 레벨 5에서 ​​60까지의 동시 회사 / 제휴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시장을 이용한 거래.
주요 거래 방법은 다른 플레이어가 할 수없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너무 게으르거나 기회 비용이 너무 많습니다. 대부분의 시장 활동은 Trade Hubs와 그 주변에서 발생합니다.
운반은 이익을 위해 방송국간에 물건을 운송하는 행위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하나의 역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짐을 실은 배로 적재하고, 다른 역으로 옮겨서 이익을 위해 팔아 버립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배나 모든 것을 스스로 옮길 시간이 없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흥미롭게도, NPC 방송국간에 만 운반 될 수있는 많은 무역 물품이 있습니다. 좋은 거래 경로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매일 변경). 따라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Eve-Central 또는 Navbot과 같은 외부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선교사들이 약탈을하는 임무 중심지에서 물건을 운반하는 등 공급이 적은 교역 중심지로 일반적으로 수익성이있는 특정 경로가 일반적으로 있습니다.
종족선 사용을위한 인종 산업 기술 확장 된 카고 몰드를 사용하기위한 선체 업그레이드.
역 무역.
역 거래는 운반하는 것과 같지만 운반하는 선은 없습니다! 낮은 물건을 사서 고액을 팔 수있는 곳으로 물건을 가져가는 대신 물건을 옮기지 않고 낮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합리적인 거래량을 가진 상품을 찾고 동일한 역 내에서 구매 및 판매 주문 가격에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알고 싶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아이템은 NPC의 전리품에서 나옵니다. 플레이어는 임무를 수행하고 전리품을 수집하며 모든 물건을 판매하는 시간이나 무역 기술이 없기 때문에 물건을 빨리 팔고 싶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자습서에서 제공되는 교역 도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고 필요하지 않으면 ISK를 위해 덤프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반면에 다른 플레이어는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를 찾는 플레이어는 꽤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엄지 손가락의 간단한 규칙은 낮은 구매 및 높은 판매! 역 거래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판매 주문 가격에서 구매 주문 가격 - 세금을 뺀 값의 차이가 여전히 이익이됩니다. 여러 품목에 대해 구매 및 판매 주문을 설정하면 특정 품목에 대한 시장 가격 충돌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품목에 20,000,000를 만들 수 있고 그 (것)들의 100를 무역하는 것을 처리하는 경우에 이것은 당신에게 2,000,000의 isk를 줄 것이다. 50 가지 제품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면 하루 1 억 isk에 해당합니다!
작고 재투자를 시작하면 곧 귀하의 전체 isk가 매우 빨리 성장할 것입니다. 수십억 달러에서 일하기 시작하면 고가의 물건을 교환 할 수있어 마진을 올리고 경쟁사의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역 무역 기술.
역 거래는 모든 거래량에 관한 것입니다. 마진은 가늘어 질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돈을 절약해야합니다. 이는 브로커 관계 및 회계를 5 단계로 교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레이딩 경력의 초기 단계에서 이러한 비율은 최소한의 영향을 미칩니다. 즉, 레벨 5에 익숙해지면 회계 스킬북에 지출 한 5 백만 ISK를 벌기 위해 6 억 6,700 만 달러의 ISK 상품을 거래해야합니다. 그러나 거래량을 늘리면 이러한 절감액이 상당히 의미가 있습니다. 수학에 참여하지 않고 Broker Relations and Accounting 5를 훈련하면 이익이 11 % 증가합니다.
익숙해지기를 원하는 다른 기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무역, 소매, 도매 및 거물 : 이러한 기술을 통해 공개 시장 주문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조달, 마케팅, Daytrading 및 가시성 :이 기술을 사용하면 현재 이외의 방송국에서 주문을 구매, 판매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진 거래 :이 기술을 사용하면 구매 주문을 할 때 필요한 에스크로우 금액을 줄여 실제로 구매 한 것보다 많은 돈을 사기 위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 주문서가 통과 될 때 ISK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소셜, 연결 : 세금을 적게 내고 자 서재 증가. 주의 사항 : 중개인 수수료는 귀하의 기본 진영 및 회사 지위에 따라 다릅니다. 연결 기술은 주문에 대해 지불 된 브로커 수수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근본적으로, 이익을 위해 정제하는 것은 약간의 정제 기술을 훈련시키는 것, 당신의 현재 역의 공사와 좋은 입상을 얻고, 그 다음 시장에서 사게되는 광석을 정제하는 것을 의미한다.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광석은 정제 기술없이 광부가 판매하거나 잘 모르는 사람들이므로 마진은 대개 꽤 좋습니다.
추측.
추측은 미래에 그들의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는 희망 속에서 물건을 사는 행위입니다. 예를 들어, PLEX 가격은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상당히 상승 할 수 있으므로 여름에 일찍 구입하고 여름에 판매하면 큰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추측은 또한 패치 변경 또는 시장 스탬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팁과 트릭.
Eve의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거래의 첫 번째 규칙은 잃을 여유가없는 것을 절대로 투자하지 않는 것입니다.
0.01 ISK-ing.
거래를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단위 당 0.01 ISK 이상으로 당신을 압도하거나 깎아 내리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당수의 신규 플레이어가 문제를 겪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종종 주문을 근본적으로 바꿔서 이익을 거둬들이는 시점까지 짜증을냅니다. 그러나 0.01-isking을 보는 더 유용한 방법은 로그온 한 활성 거래 플레이어가 로그 오프 또는 AFK 거래자보다 유리한 게임 메커니즘이라는 것입니다. 0.01 ISK로 경쟁 업체를 압도하거나 과소 평가하는 것은 정확하게 달성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이 0.01 ISK 이상으로 언더컷하거나 언더컷 할 때 대기열 앞쪽에서 차례를 올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계시고 주문을 업데이트하시면 주문을 업데이트하실 수 있으며 귀하의 차례대로 돌아가서 대기열 앞에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거기에 없거나 로그온하지 않은 경우, 활동중인 누군가가 보상을 수확 할 때 모양이 구부러지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당신 자신의 0.01-isking을하기 시작할 때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가격을 높이십시오. 일단 익숙해지면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상품에 대한 시장은 단순히 비현실적이거나 어쩌면 당신의 거래가 어떤 이유로 신속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 급진적 인 가격 변화가 요구 될 수 있지만, 좋은 거래자는 그러한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히려 정서적 인 "나는 당신을 보여줄 것입니다!"라고 대답하는 대신에 0.01이라는 것에 답했습니다.
거래하기 좋은 물건 찾기.
좋은 거래 품목을 찾기위한 매우 간단한 3 단계 계획이 있습니다.
시장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각 품목의 주문 및 시장 세부 정보를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다른 카테고리로 전환하고 각 품목을 계속 살펴보십시오. 좀 더 항목을보세요.
그렇게 말하면서,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잘하면 햄버거 방법과이 페이지의 팁으로 충분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역 거래의 경우 다음 항목을 찾고 싶습니다.
높고 상당히 일정한 수요가있다. 시장 세부 사항에서 볼륨 판매 차트를보고 품목 수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큰 폭의 여백이있을 수 있지만 판매량이 작거나 드문 경우 해당 상품과 관련된 위험이 훨씬 더 큽니다. 사실상 팔아서 팔리는 주문을 팔아라. 시장 세부 정보를보고 가격 범위에 현재 최고의 구매 및 판매 주문이 포함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중간 가격은 둘 사이의 어딘가에 있어야합니다.
거래 할 수있는 좋은 상품은 (지역 및 현재 시장에 따라) 메타 -4 항목 (예 : arbalest launchers)입니다. 생산할 수 없으며 일부 상품은 T2 상품과 동일하거나 더 우수합니다.
당신의 시장이 무너지면 모든 돈을 잃지 않도록 다른 상품들 사이에서 다양 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는 EVE University 회원이 EVE 시장 중심의 API 호출이 작동하는 한 모든 EVE 품목에 대한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동적 TradeBook을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2016 년 6 월 14 일 CCP 배포 시장 데이터가 업데이트되는 속도를 크게 높인 대대적 인 업데이트). EVE University Forum의 Research, Production, and Trade 탭에서 TradeBook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트레이딩 수학.
거의 모든 이브처럼 수학도 있습니다. 운 좋게도 거래에서의 수학은 대부분 기본 수학이며 게임은 수학을합니다. Incase 항목을 지불하거나 판매 할 금액을 확인하려면 다음 방정식을 사용하십시오.
X = 사고 팔고 자하는 단위의 양.
U = 당신이 사고 팔거나 팔려고하는 한 단위의 가격.
P 1 = 판매하려는 모든 단위의 전체 비용.
P 2 = 사고 싶은 단위의 전체 비용.
B = 십진법의 브로커 백분율.
E = 팔린 후에 얻을 금액.
A = 물건을 사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금액.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0 개의 isk 각각에 대해 PLEX를 사려고한다면 10 %의 브로커 수수료가 isk에서 11,000이 될 때 지불해야 할 금액을 100 PLEX로 원할 것입니다. 이 방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0 + (10000 * .1) = 11000이다.
동일한 가격과 금액 및 동일한 브로커 수수료로 같은 플렉스를 판매하고자하는 경우 9000 isk를 받게되며 방정식은 이와 같이 보입니다.
10000 - (10000 * .1) = 9000.
트렌드 라인.
트렌드 라인은 실제 브로커 및 주식 중개인이 주식 시장에서 미래의 사건을 발견하거나 기술 분석으로 더 널리 알려진 것을 돕기 위해 실제 세계에서 사용됩니다. 추세선을 사용하려면 항목의 가격 내역에 대한 선 그래프에서 피크에서 피크 및 최저점에서 최저점까지 선을 그리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최소한 2 ~ 3 개의 피크를 치는 라인과 2 ~ 3 개의 피트를 치는 라인을 그려야합니다. 이것은 가격이 2 라인 사이에 있어야하고, 가격이 라인 중 하나를 누르거나 조금 지나서 이브에서 아이템을 사거나 팔 때가되면 알려줄 것입니다. 이브와 현실 세계에서이 트릭은 이것을 수행하고 자신이하는 일을 가능한 한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5 분 안에 그래프를보고 단기간에 매매하는 경우 좋은 매수 또는 매도라고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너는 무엇이든을 사용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나는 실제 세계에서 $ 25k를 만들기 위하여 과거에는 실리콘 껌 포장지를 사용했다. 뭔가를 사용하는 유일한 트릭은 직선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최악의 경우 최악의 경우 인쇄 화면을 눌러 페인트에 이미지를 붙여 넣고 추세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시간을 많이 낭비하게됩니다.
피해야 할 사기.
무역 루트 또는 택배 계약은 해적에 의해 설정 될 수 있습니다 - 캠프는 당신의 배, 그들의 상품 및 담보를 모으기 위해 경로상의 점프 중 하나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택배 계약은 플레이어가 소유 한 스테이션으로 큰 도킹 요금으로 배달하도록 설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도킹을하지 않고 담보를 잃거나 요금을 부과하고 지불해야합니다.
택배 계약 사기를 피하는 좋은 방법은 어쨌든 운송을 계획중인 노선에 대한 계약 만 수락하고 플레이어가 소유 한 스테이션에 계약을 수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거래 원가 수정 자.
중개인 관계 [Req : Trade 2]는 기본 브로커 수수료를 레벨 당 0.1 % 줄입니다. 회계 [Req : Trade 4] : 레벨 당 10 %의 판매 세 감면 Margin Trading [Req : Accounting 4] : 구매 주문에 대한 에스크로 요구 사항을 줄입니다. 레벨 당 추가 25 %.
매수 또는 매도 주문을 설정할 때마다 브로커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주문량의 3 % (최대 스킬에서 2.5 %)로 상향 조정됩니다. 각 단위가 판매 될 때마다 판매자는 판매 가격의 2 %를 판매 세 (최대 기술에서 1 %)로 지불합니다. 수수료는 지갑 저널에 "브로커 수수료"및 "거래세"로 표시됩니다.
그래서 제로 순위를 가진 전형적인 역 상인은 주문 가격의 3 %를 수수료 / 세금으로, 최대 기술에서 2.5 %를 지불하게됩니다. 이것은 이익을 계산할 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물론 아래의 순위는이를 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접수 된 역과 관련된 진영 및 법인 순위는 브로커 수수료에 영향을 미칩니다. 팀 순위는 기업 순위보다 1/3 이상 높습니다. 수정되지 않은 상태가 계산에 사용됨에 유의하십시오. 정확한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이 없거나 중개 수수료는 3 %입니다. 10 개의 파벌과 사단이 생기면 브로커 수수료는 2.5 %로 감소합니다. 중개인 관계 V와 완벽한 서에 따라 수수료는 2 %

외환 카트.
Affiliazione Opinionary binarie.
Eve 거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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